아래에서는 다이슨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해당 가전제품을 좀 더 효율적으로 이용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해당 제품을 정품으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1. 정품등록의 필요성
정품등록을 하면, 해당 제품을 정식제품으로 인정받아 다이슨 케어 시스템을 통해 각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공받게 되는 구체적인 혜택들로는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다.
① 2년 무상 보증
② 청소기 및 공기청정기 제품 수리에 한해 대여제품 무상 제공
③ 무료 기기 점검(무상 보증 기간 내에 한함)
④ 72시간(제품 배송 기간은 제외) 이내 수리
2. 등록 전 사전 준비
제품 등록을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제품 (일련) 번호를 알아야 하는데, 해당 번호는 일반적으로 해당 제품 포장 패키지의 아래쪽이나 해당 제품 본체의 아래쪽에 표기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에서 직접 구매(직구)한 제품에 대해서는 정품 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니, 등록 전에 미리 참고하는 것이 좋다.
3. 등록 절차
① 제품 등록을 위해 먼저 다이슨 공식 제품등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② 해당 사이트에서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야 하는데,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먼저 회원가입부터 진행한다.
③ 로그인 후, 다음 '제품 정보입력' 화면에서 등록하고자 하는 제품의 일련변호와 구매일자 등을 입력한 후, 아래에 있는 '제품 등록' 버튼을 클릭한다.
④ 그럼 이어서 화면에 '제품 등록 요청이 완료됐다'라는 내용의 메시지가 표시되는데, 해당 메시지 아래의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등록 절차를 완료한다.
⑤ 그러면 다음 '제품 등록 내역' 화면이 나타나면서 해당 제품의 일련번호와 보증기간 만료일, 구매일 등의 정보가 표시된다.
4. 참고 사항
위와 같은 절차대로 제품 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관련 문의를 진행하면 된다.
<제품 등록 관련 연락처>
구분 | 연락처 |
고객센터 | 1588-4253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 |
이메일 | help@kr.dyson.com |
카카오톡 | dysonkr |
참조 포스팅
댓글